반기문 관련주가 꿈틀합니다
반기문총장님 관련주식은 성문전자, 신성이엔지,보성파워텍, 씨씨에스 등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보유중이고, 반총장 충주고 후배의 계열사로 엮이는 신성이엔지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오늘 (7월 4일) 성문전자가 상한가를 쳤다가 이탈한것을 보고
저번주에 매수해 두었던 신성이엔지가 슬슬 갈 때가 됫나 싶네요.
신성이엔지는 반도체, 태양광 사업등을 하는 기업인데, 그냥 반테마주 뉴스에 움직인다 보시면 됩니다. 일주일전에 큰 과대낙폭을 보였는데 순식간에 메꿔버리는 힘을 보여주었네요.
오늘 반기문 총장의 대권지지율을 5주째 1위 수성했다는 기사가 나며 기사가 나서 성문전자, 보성파워텍,광림,신성,일야 등등의 관련주식이 양봉을 만들었습니다.
정치인 관련주라는게 특별한 실체가 없어도 귀어걸면 귀걸이 코에걸면 코걸이 형식으로
미리 매집한 세력이 주가를 출발시키면 재료가 생기는 거라서,
상따하다가 확 물려버릴수가 있기 때문에 아직 출발안한 신성이엔지에는 탑승기회가 남아있다고 보여집니다.
<제가 아무리 좋은 주식을 추천해도 HTS를 대응이 늦으시면 소용없으니까 바쁘시거나 본업이 있으신 분들은 위와같은 자동매매프로그램을 사용하세요>
재무정보는 저번에 포스팅한 한국캐피탈만큼 좋아보입니다.
16년1분기의 매출액도 27%상승, 영업이익25억으로 300%상승, 순이익14억으로 27%상승,
또한 epr도 233으로 높은 기업가치를 받는다고 나타내 줍니다.
주식가치per은 작년보다 저평가 되고 잇는 것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이제 막 급등해도 자본잠식등으로 태클받을 경우도 없이, 금감원에 떳떳히 주가를
올릴 수 있는 기업입니다.
현재 신성이엔지의 주가는 3105원 인데 세력평단은 2600원아래, 현실적인 개미의 매수 최적기는 3000원 안밖이라고 생각하고, (전3030에 매수..)
개미 최고의 매수 타이밍은 일주일전 과대 낙폭시 였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개인은 물론 기관계 ,금융투자, 보험, 투자신탁, 사모펀드,기타법인 모두가 매수양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외국인만 사고팔고 하는 중)
아마 반총장 뉴스 나올때마다 계단식 상승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발행주식수는 19354144주 이고, 유통주식은 60%정도 됩니다.
대주주 지분(NH투자증권 포함) 대략 7500000주 감안해서,
작년 11월30일 같은 거래량이 터지면 그때가 본격적인 스타트 시점이라고 보입니다.
어쩌면 신성이엔지가 이번 여름의 급등 복권에 당첨 될 수 있는 주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일각에서는 1만5천원 간다는 소리가 있는데, 역대 대선주의 폭등 사례를 본다면 딱히 말이 안되는 소리는 아니라고 봅니다. 이제 슬슬 대선주의 폭등시기가 다가왔기 때문입니다.
다만 너무 주식을 믿고 사랑해서 본인의 손절컷아래로 내려갓는데 붙잡고 있으면 안됩니다.
댓글
댓글 쓰기